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무한도전 새멤버 공개

반응형

 

 

ㅎㅎ 유머 게시판에 이런 사진이 올라 왔네요.

뭐 ..풍자를 비유한 사진이지만..

 

음주운전으로 하차한 길 과 노홍철..

 

 

 

장동민 또한 식스맨의 확정이 어느정도 갈피가 잡힌 가운데

 

 

팟캐스트 구설수로 인한 내리막길...

국회의원 인사총문회보다 더한 무한도전 새멤버 ㅋㅋ

 

무한도전은 독이 든 성배일까요?

아니면 독배 일까요? ㅋㅋㅋ

 

유재석과 같이 도덕적이고 품격 있는 처음과 끝이 같은 사람이 되고싶네요.

기승전유느님 생각중

 

오늘도 입조심 내일도 입조심 몸조심 휴 산에 들어 가야하나...엉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