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정보

영화 극한직업 & 테이스티마켓 구로점 - 디비팩의 어느 멋진 날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비팩토리입니다.

전쟁 같은 평일 속 나날들 잘 싸우고들 계신가요?

 

저 디비팩은 쉴틈없이 바쁜 나날 속에

어쩌다 생긴 여유를

배 빵빵하고 웃음 빵빵터지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부럽죠?? 헤헤^^

.

.

.

워 잘못했어요ㅠㅠ

 

오늘은 그날의 소소한 일상을 이야기 해볼게요^^

 

자 그럼 시작합니다.

 

테이스티마켓 구로점


때는 바야흐로 2 12일 화요일

매일 업무에 찌들어가던 디비팩에게는 火요일만큼 화만 쌓여가고 있었는데

뜻하지 않게 저녁식사 하자고 찾아온 친구놈

 

그간의 스트레스를 음식으로 풀겠다는 굳은 각오와 함께

구로디지털단지맛집 & 구디 맛집을 열심히 검색하다가

소고기 무한리필 랍스타 샤부샤부뷔페 테이스티마켓 구로점을 발견했답니다.

소고기 & 랍스타 & 샐러드바 뷔페 & 샤부샤부…..츄릅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 다 몰려 있더라구요^^

참을 수가 있나요? 전 샤부샤부 싫다는 친구놈을 끌고 테이스티마켓에 입성했습니다.



 

 




 

외관도 깔끔하고 예뻐서 툴툴거리고 끌려온 친구놈도 외관 괜찮네…’ 하더라구요^^

 

자리를 잡고 본격적으로 전투에 돌입했습니다.

 

가격은 한끼 식사로는 조금 부담스러웠지만

마음 속의 火를 삭혀줄 샤부샤부를 기대하였기에 거침없이 진격!!!!

 

먼저 샤부샤부와 곁들여 먹을 샐러드바 공략 ㅋㅋㅋㅋ

테이스티마켓은 기본 소고기 & 랍스타 샤부샤부 외에 샐러드바 뷔페를 운영하고 있어요^^


 

살찌기 참 좋지만 끊을 수 없는 기름의 향연이여ㅋㅋㅋㅋㅋㅋ

저 디비팩은 자제력을 잃어버렸습니다

하아….이래서 뷔페식 오면 안되는데

 

다이어트는 늘 내일부터죠다들 아시죠??

 

 


 

그래도 자제 많이 했어요….

봐요얼마 안되잖아요헤헤

 

다음은 샤부샤부 야채 공략!!!

 


살찌는 걸 많이 먹었으니 야채를 먹으면 살이 안찔거야 그죠?

그렇다고 해줘요..제발

 

 


랍스타 퐁당 들어간 샤부샤부와 최애캐 소고기입니다.

사진보니 다시 먹고 싶네요^^

위 가격표처럼 인당 추가요금 지불하면 소고기 무한리필이니 참고하세요^^

물론 전 고~! 질렀습니다.

 

테이스티마켓 구로점은 구로디지털단지역 3번출구 근처에 있어요!!

 



영화 극한직업 감상

 

통통아니 빵빵해진 배를 쓰담쓰담하고 있을 때 우리의 친구놈

영화를 보러 가자네요ㅎㅎ

애인이랑 헤어져서 같이 보러 갈 사람이 없다고….흑흑

불쌍해서

요즘 볼만한 영화 있냐고 물어봤더니

금방 눈이 반짝반짝하면서

주변 사람들이 극한직업을 그렇게 재밌다고 추천한다고 하더라고요.

출처: 네이버 영화


솔로(ㅠㅠ)끼리 영화관 가기 싫어하는 저 디비팩인지라

거절할 핑계를 찾을 겸 검색을 해봤더니….

출처: 네이버 검색


글쎄 관객수 1300만 돌파에 현재상영영화순위도 1순위더라고요

거절할 명분을 잃어버렸습니다……

마침 딱 맞는 시간대도 있었구요.

친구놈이 바로 티켓 예매 하고

샤부샤부로 제가 친구놈을 끌고왔다면,

이번엔 제가 끌려서 신도림 롯데시네마로 쓩!




 

위 두 포스터 중 위쪽 포스터가 더 영화내용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영화 극한직업 줄거리

 

출처: 네이버 영화

 

잠복근무를 위해 인수한 치킨집을 마약반 형사들이 

맛집으로 소문나 본업이 형사인지 닭장사인지 헷갈리는 가운데 

거대한 마약사건과 엉켜들어가는 요절복통 헤프닝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스포이므로 하지 않을 거에요.

안보신 분들 계시다면 꼭 보러 가세요^^

 

류승룡 / 이하늬 / 진선규 / 이동휘 / 공명 이렇게 다섯 분이 마약반 & 수원왕갈비통닭 식구들이구요.

 

추가로 아주 매력적인 두 악당

세침때기 사이코패스 신하균과 찰진 욕사포 오정세 두분이 특별출연 하네요^^

왜 새침때기고 욕사포인지는 직접 확인해 보시길

두분 악당의 대화장면 또한 빅재미였습니다.

 

저 디비팩이 뽑은 최고의 명장면은??

 

바로 이 장면이죠? 바로 이 맛이에요.

아시는 분은 다 아신다고 생각해요^^

감동적인 장면이냐고요??

전 이 오열 씬에서 정말 사이코패스처럼 미친 듯이 웃었답니다

정말 옆 사람 눈치 안보고 미친듯이 킬킬댔어요^^

여러분도 저와 같은 감동(?) 느끼시길 바랍니다.

진짜 요 몇 년간 본 한국 코믹영화 중에 최고가 아니었나 싶네요.

요근래 이렇게 웃어본 적이 있나 싶을 정도로 대단했습니다.

액션씬도 제법 잘 나왔고요. 좀 짧은 게 흠이지만, 마약반 멤버들의 반전매력도 관람포인트이기도 하구요….특히 공명….ㅋㅋㅋㅋ

 

가장 극명하게 대조되는 두 씬이죠.

극한직업의 형사들은 영웅 놀이 하지 않고 현실적으로 짠하고, 인간미 넘치는 캐릭터들이라 더 정감이 가는 것 같아요. 배상비 무서워서 유리창 못깨는 검거작전….ㅋㅋㅋ

정말 혹시 안보신 분은 꼭 가세요.

웃으면 행복해진다는데 웃을 일이 잘 없잖아요?

이 영화는 관람 즉시 웃음을 보장합니다.

우리 행복해지자고요

 

 

지금까지 저 디비팩의 어느 행복한 날 선물처럼 다가온 저녁의 소소한 행복을 보셨는데요.

어떠셨나요?

글을 쓰면서 다시 보니 그때 생각이 새록새록 나네요.

여러분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가보세요^^

 

이상 디비팩의 어느 행복한 날이었습니다.

 

P.S 댓글 & 공감은 언제나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