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임창정 레전드 vs 류승범 레전드

반응형

 

사랑이 무서워 ㅋㅋㅋ 쉰내가 나냐 쉰냐가 ㅋㅋㅋ 임창정만의 찌질한 연기 ㅋㅋ

 

 

양아치연기ㅋㅋ가호 잡는 임창정 이지만 ㅋㅋㅋㅋ그래도 코믹이 몸에 베어있내요 .

 

 

욕도 시원시원 하게 하시는 임창정씨 ㅋㅋㅋㅋ

 

 

------------------------------------------------------------------------------------------------------------------------------------------------------------------------------------------------------------------------

 

 

 

 

 

류승범 양아치 연기

원래 이런 성격이 아니면 쉽게 들어나지 않는 연기아닌가요 ?ㅋㅋ

 

두 배우 모드 양아치연기의 1인자이긴 한테 서로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동영상 같이 보시죠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