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정보

소자본 창업으로 이제나도 CEO!!

반응형

 

많은 분들이 부업, 또는 재택근무를 찾는 것 같아요.
그러나 아무래도 인터넷 상으로
찾는 일이다 보니 왠지 믿기도 힘들고,
부업을 해보려고 돈은 썼는데
막상 수익은 한 푼도 없는 경험이 있으시기도 하실거에요.

다 돈 벌자고 하는 일인데 수익은 생기지 않고 복잡하고 어려운 홍보활동까지..
인터넷을 잘 하지 못하면
활동자체가 어려운 부업을 도전하셨다가
패보신 분들도 많으시구요.

그 모든 걱정을 다 날려버릴 [마이셀즈]라는 쇼핑몰 창업회사를 알고 계신가요?

마이셀즈는

  타 부업/창업 회사와는 다르게 경쟁이 치열한 의류 및 잡화로 구성된 쇼핑몰이 아니에요.
인지도가 높아 판매가 쉬운 유명브랜드 화장품이
내가 운영할 쇼핑몰에 알차게 구성 되어 있답니다.

신상품 업데이트부터 사이트 관리, 상품배송까지 전부 본사에서 해주기 때문에
내가 귀찮을 필요도 없고, 어려운 사이트 관리를 할 필요도,
물건 재고를 쌓을 필요도 없다는 점!


제일 걱정되는게 아무래도 수익 부분이겠죠?
모두의 창업은 타 부업에 비해 제품당
최저 20%~50%의 월등하게!! 높은 마진율로 판매 수익 자체도 높답니다.
 


.. 이걸 어떻게 판매를 하느냐!!
많은 분들이 보편적으로 하시는 홍보활동인 온라인 홍보!
블로그부터 인스타그램이나 내가 활동하는 모든 사이트에
내 쇼핑몰 주소를 알려주는 방법도 한가지 방법이겠죠?



컴퓨터를 잘 하지 못하더라도, 활동하는 SNS가 없더라도!
특정 연령층이나 필요층이 있는 의류나 잡화가 아니기 때문에
오프라인에서도 얼마든지 판매가 가능하답니다~
내 지인부터, 회사 동료, 가족! 물론 내가 구매를 해도 수익이 생겨요.
내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홍보를 해도 좋겠죠?



이 쇼핑몰에서 판매한 판매수익 말고도,
나를 통하여 또 다른 사람이 쇼핑몰을 창업했을 때에도 수익이 생겨요~
쇼핑몰 자체가 인지도나 호감도가 높은 브랜드상품을 판매하니
또다른 창업주도 모집하기 참 쉽겠죠?
게다가! 내가 50명만 모집을 해도 창업비용을 환급해준다고 하니..
이만한 창업회사 또 어디서 만나겠어요?


마이셀즈에서 제일 좋았던 점!
내가 어느 달은 일을 못할 때도 있을 수 있잖아요?
그런데 내가 모집한 창업주들의 쇼핑몰에서 상품판매가 이뤄지면
판매금액의 5%를 보너스로 적립해주더라구요!!
어느 달은 일을 쉬고 싶어서 쉬더라도~
내가 모집한 창업주들은 활동을 계속하기 때문에 고정적인 수익이 생긴답니다.



상품판매도 쉽고!
창업주 모집도 쉽고!
내가 일을 쉬어도 고정적으로 발생하는 수익까지~





더 이상 복잡한 홍보활동은 그만!
모두의 창업에서 소자본으로 CEO가 될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