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투데이

유승옥 최여진 레이디제인 더 바디쇼 제작 발표회 - 기자 돌직구 ㅋㅋ

반응형

유승옥 최여진 레이디제인이 CJ 온스타일 '더 바디쇼' 제작 발표회를 참석해 멋진 몸매를 선보였다고 하는데요

최여진씨는 모델 활동을 시작으로 많은 영화/ 드라마에 출현하며 주몫받았죠.

최근 핫한 화재의 인물로 떠오른 유승옥씨는 세계 머슬대회 5위에 링크되는 기염을 토해냈구요.

지금은 조금 게으러졋는지..몸매가 살짝쿵 아쉽네요. 예전의 탄력이..ㅋㅋㅋ

 

그런데 웃긴건 기자 작명의 센스

완전 돌직구 ㅋㅋㅋ

 

레이디 제인씨도 충분히 이쁘고 아름다운 몸매지만 두 여성이 빛나는 건 사실 ..ㅠㅋㅋ

그녀들의 포토 함께 보시죠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