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비아그라 복용 부작용

반응형

1998년

 

발기부전치료제로 국내에 출시된 비아그라, 엄청난 관심과 더불어 다양한 소문이 돌았다.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

부작용에 대한것은 없는것일가?

 

비아그라는 화이자제약의 발기부전치료제 비아그라 와 시알리스가 가장 많이 유통되고 이용중이다.

이번 코로나19로 인해 화이자백신이 인지도를 넓히면서 화이자제약이 낯설지 않게 느껴진다.

비아그라는 고개숙인 남성들에게 꼭 필요한 약으로 판매 초기에는 몇십만원의 가격에도 없어서 못 팔정도였다고 한다.

 

이후 유사제품들이 개발되면서 비아그라도 가격이 점점 낮아지고 이제는 처방만 받으면 어렵제 않게 구할수 있는 약이 되었다.

 

비아그라는 음경 주위 근육을 이완 시켜서 음경에 있는 해면체 안으로 혈액이 좀 더 유입될수 있도록 해서 발기를 촉진시키고 유지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정제와 필름 모두 1일 1회 관계를 가지기 전 약 1시간 전에 20~50mg을 섭취한다.

 

※ 고산병 치료제? 비아그라?

 

해발 2,000m 이상에 올라가면 동맥의 혈압이 높아지면서 호흡이 어려워지는 고산병

이때 비아그라를 미리 먹어두면 폐에 충분한 혈액을 공금해 혈압을 낮춘다.

하지만 정식적으로 인증받은 고산병 치료제는 아니다.

 

 

발기부전은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하고 비아그라는 그중에 하나인 혈관 문제를 1회성으로 해결해주는 역활이라고 보면 된다.

 

혈류 흐름이 나쁜것 외에 다른 원인으로 나타날수 있는 증상이기에 전문인과 상담 후 복용을 해야한다.

병원의 처방전이 없이는 구매가 불가한 제품으로 병원전문의의 상담 후 구매 가능하다.

 

비아그라 50mg가격은 8,000원~ 10,000원 정도로 구매할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