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종로3가 맛집 익선떡볶이

반응형


지난 4월 29일 저녁부터 굉장히 설레더라구요


왜냐?


황금연휴니까요!!!!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으로 그동안 못 만났던 친구들도 조심스럽게 다시 만나기 시작하면서


조금씩 활동을 시작했답니닷


아무래도 추운 겨울엔 움츠러들기 마련인데


확실히 날씨가 풀리니 맘도 들뜨고 활동하기 좋아요 :)


종로 3가 4번 출구 뒤편으로 가면 포차거리가 형성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ㅎ


친구랑 좀 일찍 만나는 바람에 아직 포차 테이블이 다 놓이기 전이라서


간단하게 저녁을 먼저 먹자하고 들어간 떡볶이집!!!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떡볶이집인데 분위기 좋고


맛도 좋았어요 ㅎㅎ




<익선 떡볶이>


세트메뉴 구성도 있구요^^ 단품으로 이것저것 시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세트 A를 시켜먹었어요.

쿨피스까지 주는 세트세트!!


그런데 다른 테이블 보니 즉석 떡볶이로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다음엔 그렇게 한번 먹어봐야겠단 생각 했어요




시원한 맥주 한잔은 빼놓을 수 없죠!!


생맥이랑 병맥이랑 다 있으니 선택해서 마실 수 있어요.




시원한 맥주와 함께 간단히 먹기 좋은 곳 같아요.


이렇게 1차 먹고 포차거리로 가서 2차를 시작하면 굿굿!!







해질녘에 야외에서 맥주 한잔 즐기는 즐거움이 쏠쏠했어요.


종로3가^_^ 친구들과 약속있거나 데이트할 때 한번쯤 방문하기 좋은 곳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