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정보

롱테일 키워드 쉽게 찾는법

반응형

마케팅의 시작과 끝엔 키워드가 있다라고 할 수 있어요.


키워드 선정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어요.


마케팅에  꼭!!!! 필요한 키워드.


키워드는 사용자가 검색을 하는 단어를 뜻합니다.


누가 어떤 키워드를 더 많이 노출시키는가는 아주 중요한 부분이 되겠죠.


예전에는 네이버 블로그로 상위노출 작업을 위한 키워드가 많았어요.


하지만 요즘은


내가 쓴 글에 구글 애드센스를 달거나, 구글애드센스가 키워드매칭형태로 노출되어

수익을 올리기 위해 유사한 정보성 글이 필요한게 사실입니다.


예를 들어 다이어트 키워드!!! 이건 

너무나도 경쟁이 심해서 힘든 키워드 중에 하나에요.


또한 상업키워드로 분류되면서 유료 광고를 하지 않는 이상 상위노출은 더욱 힘든 일이 되었죠.


그렇다면


세부키워드 연관키워드 롱테일키워드 같이 

경쟁력이 적은 키워드를 사용한 글들을 많이 작성하는 것은 어떨까라는 질문이 생깁니다.


이를테면


다이어트 키워드를 잡기 어렵다면


다이어트식단, 뱃살 빨리 빼는법, 10kg 다이어트, 단기 다이어트, 여성 다이어트 와 같은

키워드를 노출시키는 거죠.


그런데


이런 키워드를 바로바로 생각하는 것도 쉽지 않아요.


그래서 오늘은 이런 키워드를 찾는 법을 공유하려고 해요.


https://keywordshitter.com/


바로 [키워드 시터] 입니다.


1차 키워드 - 다이어트 를 먼저 검색하면 이와 연관된 키워드를 만들어낼 수 있어요.






어때요? 


참고하기에 괜찮지 않나요.


키워드가 필요하실 때 한번 사용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