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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T정보

블로그 키우기, 너무 뻔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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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블로그 작성 노하우

 


1단계 : 키워드 선정

2단계 : 후킹 문구 만들기

3단계 : 전문 지식

 

 

 


 

 

 

 

1. 키워드 선정

 

원리는 단순하다.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 니즈가 있는 사람들의 눈높이에서 키워드를 잡아나가야 한다.



​신생 블로그일 경우, 키워드 선정 시 각별한 주의를 요구한다. 

무리하게 욕심을 부리기보다는

검색 순위가 낮은 키워드부터 점차 높은 키워드로 잡아나가야 키워드 잡기가 용이하다.



​가장 기본적인 키워드 선정이지만,  결코 쉽지 않다. 

특히 블로그 키우기를 생각하는 사람에겐 정말 중요한 작업이다. 

이걸 해내야만 방문자가 증가한다.

 


 

2. 후킹문구 선정하기

 

 

키워드를 선정했다면, 본문 첫 부분에서 사람들의 흥미와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문구를 생각해볼 단계이다.



​제목을 보고 클릭한 사람들의 마음을 3초 안에 사로잡지 못한다면 네이버에서는 좋은 글이라 인식을 하지 못한다.



이것은 네이버 로직과 연관성이 있다.



네이버 로직은 리브라 ------C Rank---------D.I.A 의 단계를 거쳐서 변화되어 왔다.



​네이버 D.I.A.로직 원리에 따르면 ​'네이버를 검색하는 사람들이 선호하고 오래 읽는 글'을 상위 노출시켜준다. 

따라서 블로그 키우기를 그저 단순히 매일 쓴다고 해서, 절대 커지지 않는다!!!!!

 

 



3. 전문지식 쌓기

 




​'한 분야의 전문성 있는 글을 중점적으로 쓴 글'을 상위 노출시켜 준다. 

적어도 블로그를 키우고자 한다면 이런 로직에 맞춰 글을 써나갈 필요가 있다,.



​전문적인 퀄리티의 글을 꾸준히 쓰고, 사람들의 공감과 댓글 등의 반응이 있을 때 블로그의 파워가 생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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