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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T정보

브랜드 블로그를 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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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블로그는 

블로그를 통해 브랜딩을 하는 작업이다.



브랜드 블로그에서 중요한 것은 상위노출보다도 

누구를 타겟으로 어떻게 포지셔닝을 하여 브랜딩을 할 것인가?!!! 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많은 사람들은 브랜드 블로그의 본질인 브랜딩을 

 

어떻게 할 것인지 고민하기보다 

상위 노출을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해 더 많은 고민을 한다.  



브랜드 블로그 첫걸음은 당연히 운영이다.

블로그 운영에 대한 기본이 바탕에 있어야 한다. 

 

1. 글자 수



​글자 수는 1500자 ~ 2000자 사이가 가장 적당하다. 

너무 길어지면 읽기가 어렵다고 생각해 이탈할 수 있고 

너무 짧다면 체류시간 또한 짧아지기 때문에 적당한 길이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2. 제목



사람들의 이목을 끌 수 있는 제목을 넣어야 좋다. 







​ 3. 키워드 선정



​블로그를 처음 운영하는거라면 대형키워드는 피하는 것이 좋다.

대형 키워드는 그만큼 경쟁이 심하기 때문에

다른 지수가 좋은 블로그들을 이기기 힘들기 때문이다.
처음에는 조회수가 300이하인 소형 키워드부터

하나씩 잡아가면서 점차 넓혀가는것이 적당하다. 









4. 키워드 반복





메인으로 잡을 키워드를 선택했다면 본문에서 키워드를 5-7번 정도 반복해주는 것이 좋다. 

메인으로 잡은 키워드가 본문에서 너무 적게나온다면 

해당 본문이 그 키워드에 대한 내용을 작성했다고 보기 어렵기 때문에 

5-7번정도 반복하며 글을 작성해주어야 한다. 

단 , 주의할 점은 키워드 반복에 너무 신경 쓴 나머지 가독성이 떨어지는 걸 신경써야 한다. 







​ 5. 체류 시간




지금 블로그 운영에서 가장 중요시 되는 부분이다.  

현재 블로그의 품질을 확인할 때 체류시간이 가장 큰 역할을 하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체류 시간이 짧다면 알고리즘은 해당 블로그의 글이

좋은 정보를 제공한다고 보기 어렵다 생각한다. 









6. 사진 / 동영상



​ 초보자라면 4-5개의 사진을 넣는 것을 , 2-3개 정도만 넣어도 괜찮다.

사진과 동영상이 꼭 있어야 하는 것은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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